지금 다니고 있는 어린이집이 민간 어린이집이어서 한글, 영어 공부만 조금씩 하고 있는데 한자 배워서 급수 시험 보는 바람에 깜짝 놀랐거든요. 친구들 모습을 보면 요즘 어디에서도 안심이 되기 때문에 집에서 놀이 학습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밀크티아이스마트학습지를시작했는데요,매일오늘의요리사에서동화,한글,영어,수학,AI스터디코딩교육까지다양한재미있는콘텐츠들이열려서누리과정에맞게알려주는것같습니다.
언어에 관심이 있다면 워크북이나 한글 학습지를 네 살 때 놀이를 시작하겠지만 언어 발달이 빨랐던 여섯 살짜리 아들은 화이트보드 칠판 위에 한글 자음 모음 단어, 자석을 달고 노는 등 짧은 내용을 혼자 읽었대요. 언어에관심이많으면한글공부를일찍시작하는것도좋겠다이렇게생각하면서도한편으로는어려우면서둘필요가없다는생각이들더라고요.
오늘 주제가 열리기 전에 얼굴 사진을 찍는데 뭐가 그리 좋은지 활짝 웃는 아들이 곧 일곱 살짜리 꼬마가 되니까 예비 초등학생 준비를 조금씩 하게 됐어요. 예비 초등학교 준비를 하는 7살 무렵부터 밀크티가 아닌 스마트 학습지 밀크티를 합니다. 북클럽에서 교과과정에 관련된 책을 함께 읽을 수 있어 공부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오늘 요리사에서 나오는 동화가 끝나면 영어나 글쓰기, 코딩 등 그때그때 주제에 맞게 열리는데 영어 수업 또한 4살-6살 때는 친구들과 어울리면서 겪는 상황을 이야기를 통해 알 수 있었습니다.
코딩교육에서책의내용과연계된스토리를재미있는놀이학습으로아이의눈높이에맞춰서쉽게연습하면서스스로판단하는모습을볼수있습니다.
요즘 저는 영어교육이 고민이에요. 문화센터의 놀이학습 프로그램이 좋은지, 아니면 영어유치원 에프터에서 노는 것이 재미있는지 몰라서 당황했습니다. 그렇다고 지금과 같은 상황에서 영어 교육을 위해 학원을 보내는 것은 용기가 나지 않았지만 원어민의 발음을 따라 말하는 연습을 하면서 조금씩 발화한 것 같습니다. 파닉스도 하고 알파벳과 단어를 반복하면서 깨는 것 같아요
집에서엄마홈스쿨에서한글공부와영어,코딩교육까지스마트패드로재미있는놀이학습을한다면기초를잘다질수있을것입니다.자녀공부친구 밀크티 자녀 4살 - 6살 학습지 일단 체험학습으로 만나보고 결정하세요